볼보자동차(Volvo Car)가 미국에서 신형 S60에 대한 구독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한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. (참고: 볼보니뉴스)
'The Longest Drive'라는 명칭의 이 행사는 미식축구의 2019년 시즌이 시작되는 2019년 2월 3일의 같은 시간대에 시작하며, 신형 볼보 S60이 등장하는 앱을 스마트폰에서 실행하고 그 앱에서 최장시간 동안 눈을 떼지 않는 사용자를 가리는 이벤트였습니다.
그리고 그 결과를 볼보 USA가 발표하였네요.
관련기사: Volvo Car USA Newsroom
이러고 9시간을 있었던 말인가
이 행사를 통하여 약 4만대의 가상 시운전이 이루어졌다고 하며, 최종 3명의 기록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.
1위 |
9시간 47분 42초 |
2위 |
7시간 46분 25초 |
3위 |
7시간 37분 51초 |
1위를 한 사람은 혼자 남은 상태에서 약 2시간을 더 버텨냈군요.
시선을 안 움직이는게 참 지루한 일인데, 체력이 좋은 것인지 S60에 대한 애정으로 정신력이 높은 것인지 9시간을 넘게 버티다니 참으로 경이로운 재능인 것 같습니다.
위의 3명의 수상자는 약속대로 신형 S60에 대한 2년 구독 서비스를 증정받게 되었습니다.
마케팅에 있어서 뭔가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진 것 같고 굉장히 재미있네요.
모바일 앱이 범람하는 요즘 시대에 이렇게 새로운 컨텐츠를 이용한 이벤트가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'XC60, S60, V60 (SPA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미국산 볼보 S60, 유럽으로 수출 시작 (0) | 2019.02.21 |
---|---|
신형 볼보 크로스컨트리 (V60) 국내 출시 (0) | 2019.02.12 |
V60 크로스컨트리를 위한 새로운 모험 캠페인 (+마일드하이브리드 소식) (0) | 2019.01.30 |
Super Bowl 포기하고 신형 S60에 도전하라 - 차량 구독권 증정 행사 (미국) (0) | 2019.01.29 |
볼보 신형 V60과 V60 크로스컨트리의 새로운 컨셉사진 공개 (0) | 2019.01.29 |